학적부기재사항 정정 신청 절차 변경 안내

글번호
389047
작성일
2024-06-05
수정일
2024-06-05
작성자
일반대학원
조회수
442

대학원생의 학적부기재사항 정정 신청 절차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안내하오니 정정 신청시 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.

 

신청방법 및 필요서류

구 분

변경 전

변경 후

신청방법

대학원행정실 방문

[포털]-[통합정보]-[학사행정]-[학적]-[학적부변경신청]

필요

서류

개명, 주민등록번호

(외국인등록번호), 국적

학적부기재사항정정원

주민등록초본(외국인등록증)

주민등록초본(외국인등록증)

군필구분 변경

병적증명서 또는 전역증

변경없음

대표사진

용모단정한 3*4 증명사진

3*4 증명사진 jpg파일


주소, 영문명, 연락처 변경 : [포털]-[통합정보]-[학사행정]-[학적]-[개인정보수정]

(주소, 영문명, 연락처 등 변경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을 책임지지 않음)

주의사항

- 유선으로 변경 불가

- 학기 중에 개명하여 학적부기재사항 정정 신청을 하신 경우는 개명사항이 학적 반영 된

후 수강 교과목 담당교원 및 학과사무실에 개명 사실을 반드시 통보
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학·석사연계과정 승인자 제출자료(중간보고서) 안내
이전글
2024-1학기 대학원 강의평가 및 성적조회 안내 Guidance on Course Evaluation and Checking Grade for the first semester of 2024